편집 : 2019.11.18(월) 18:33
English 日文 中文
인천N방송 13일 '인천N스타'본선 개최
  • 입력날짜 : 2014. 12.13. 09:03
스마트폰을 이용한 대국민 오디션 '인천N스타' 본선 대회가 13일 토요일 송도 지타워(G-TOWER) 강당에서 오후 3시부터 막을 연다.

인천N스타는 인천N방송이 시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누구나 무료입장 가능하다. 지난 11월부터 3주간에 걸쳐 인천N방송(인천정보산업진흥원 김상룡 원장)이 온라인으로 예선을 진행, 주간 조회 수 및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총 8개 팀을 선발했으며, 각 팀은 본선 무대에서 자신들의 끼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경쟁을 벌여 목소리로 감동을 전하는 제1대 인천N스타가 탄생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인천N스타 참가자들과 마찬가지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으로 당당히 가수가 된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백청강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녹화방송을 통해 인천N방송뿐 아니라 OBS를 통해 1시간 특집 방송으로 편성되어 송출될 예정이다.

또한, 본선 우승자들에게는 MY VOICE 회사 제공의 디지털 음원 싱글제작(1등) 및 인천N방송 전속 대표모델 활동(1∼3등), 향후 가수활동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인천N방송은 시민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 언제나 접속이 가능하다. 인천N방송은 PC와 스마트폰 모두 가능하며, PC에서는 검색창(네이버 또는 다음)에 인천N방송을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incheonN.tv를 입력하면 된다. 스마트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인천N방송을 검색해 앱을 다운받으면 바로 시청할 수 있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