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0.23(금) 18:04
English 日文 中文
신이 인류에게 준 선물 ‘그라비올라’
항암효과 있는 ‘그리비올라’ 음료 출시
  • 입력날짜 : 2014. 11.03. 10:39
그라비올라 제품
“그라비올라 네이처 시크릿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기시면 미래의 건강에 이롭습니다”

브라질과 필리핀 등 열대우림지역이 원산지인 그라비올라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사를 모두 통과해 국내 건강음료 시장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다.

그라비올라 앤 네이처(주) 김덕진(47) 대표는 그라비올라는 1970년대 초 미국 대형 제약사가 남미 인디언들의 건강차인 그라비올라를 7년간 연구한 결과 놀라운 항암효과를 발견했다.

그라비올라는 건강에 유익한 놀라은 효능으로 인해 신이 인류에게 준 선물 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그라비올라는 용종을 비롯해 암 세포를 파괴하는 효능, 현존 항암제보다 1만배 강한 항암능력, 암세포만 골라서 공격하는 선별효능, 건강한 세포는 공격하지 않으므로 부작용이 없다.

약으로 개발 될 뻔 했지만 그라비올라 파이토케미컬 성분은 인공합성이 불가능해 특허를 취득할 수 없었기에 제약회사는 연구성과를 감추어 버렸다.

1976년 미 국립암센터도 그라비올라 아노나세오스 아세토제닌에는 암세포를 파괴하는 효능이 있다고 발표했다.

또 명문 퍼듀 대학 연구팀도 암세포를 파괴하는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고 국내 카톨릭대학교 연구팀도 논문을 통해 이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 시켰다.

그라비올라 앤 네이처는 그라비올라 원산지인 필리핀 열대에서 자란 것 가운데 최상급만 까다롭게 골라내 '네이츠 시크릿' 등을 개발했다.

'네이츠 시크릿'은 용종을 비롯해 암세포를 파괴하는 효능, 암세포를 골라서 공격하는 선별효능, 고혈압.당뇨에 탁월한 효과, 아토피 피부질안에 탁월한 효과, 우울증.심신불환과 같은 정신 안정효과가 있다.

김 대표는 "국내 최고의 최신식 그리비올라 성분 추출시설을 갖추어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든 '네이츠 시크릿'은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 하면서 만든 국내 최고의 그라비올라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 "건강한 사람도 오염된 환경과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작은 암이 발생할 수 있다"며 "건강한 사람도 그라비올라를 드시면 면연력이 증가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의는 graviolaandnature.com 또는 소비자상담실 1899-7480 으로 하면 된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