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9(화) 16:10
English 日文 中文
커피소년, 가을맞이 콘서트 '사랑의 흥신소' 연다
  • 입력날짜 : 2014. 08.28. 11:16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이 가을 콘서트를 개최,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로 팬들과 소통한다.

이번 콘서트는 커피소년의 감미로운 노래와 재치 있는 입담, 진솔한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며, 내달 12일과 13일 양일간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열린다. 추석이 끝난 직후 지쳐있는 심신을 어루만져줄 예정이다.

또한, 커피소년의 음악을 편곡해서 들려주는 ‘감상하는 퀄리티 있는 커피소년의 음악’, 커피소년의 리얼한 하루를 음악을 통해 들려주는 ‘커피소년의 하루’, 팬들의 고민을 음악으로 만들어주고 그 고민을 해결해 주는 ‘사랑의 흥신소’ 등 세 가지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그동안 커피소년은 콘서트를 통해 많은 대중과 소통해왔다. 자신의 실제 이야기인 ‘장가갈 수 있을까’는 결혼을 앞둔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줬으며, 남편의 권유로 커피소년의 음악을 듣게 됐다는 한 청취자는 남편이 세상을 뜨고 커피소년의 음악을 통해 남편과 소통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사연으로 ‘첫 정이라 못 떼요’라는 곡을 만들어 아내의 마음을 위로하기도 했다.

이번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팔을 걷어붙인 커피소년은 사랑 때문에 길을 잃어버린 사람, 실연의 아픔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사연으로 노래를 들려주면서 위로와 힘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꿈다방 이야기’, ‘장미배달 콘서트’ 등의 공연과 kbs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음악 로스팅에서 만나온 수많은 사람의 울고 웃는 이야기를 통해 음악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이번 콘서트도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방식으로 진행,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커피소년의 가을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오영주 기자 choidhm@empal.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