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9(화) 16:10
English 日文 中文
임슬옹, 드라마 '호텔킹' 촬영 '스마일 킹' 눈길
  • 입력날짜 : 2014. 06.02. 17:50
사진 출처 JYP ACTORS 공식 페이스북
임슬옹이 촬영장의 '스마일킹'으로 등극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호텔킹'(극본 조은정/연출 김대진, 장준호)에서 이다해(아모네 역)의 든든한 수호천사이자 성실한 호텔 컨시어즈 '선우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임슬옹의 현장사진이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은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슬옹은 호텔 제복을 입고 촬영을 대기하던 중 카메라를 향해 산뜻한 미소를 보내거나,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환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또한, 바이크를 타는 씬을 촬영 하던 중 포착된 사진에서는 따뜻한 미소는 물론 모델 포스를 자랑하며 현장 사진을 화보로 만들기도 했다.

이렇듯 임슬옹은 특유의 반달 눈웃음으로 촬영에 임하며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함은 물론, 보는 이도 미소를 짓게 만들며 촬영장의 '스마일킹' 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호텔킹의 미소킹 임슬옹", "미소가 따뜻한 남자 선우현, 웃는 것도 천사네", "분위기메이커 노릇 톡톡히 할 듯", "같이 있는 사람도 즐거울 것 같은 저 미소", "나도 함께 스마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슬옹이 출연하는 MBC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은 매주 토, 일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