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1(월) 16:28
English 日文 中文
아이유, '예쁜 남자' 출연 … 장근석과 호흡
  • 입력날짜 : 2013. 10.22. 18:04
사진제공 지니
아이유가 ‘예쁜 남자’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유는 ‘비밀’ 후속으로 방영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여자주인공 김보통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외모, 스펙, 배경 등 모든 것이 보통인 여자 김보통. 중학교 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에게 첫눈에 반한 이후 마테의, 마테에 의한, 마테를 위한 삶을 살아왔다.

그러나 아무나 이해하기 어려운 4차원 패션센스 때문에 마테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곤 한다.

보통이의 눈엔 마테 주변을 에워싸고 있는 많은 여자들이 가시 같은 존재. 그리하여, 김보통의 독창적 방식으로 깜찍살벌한 예쁜남자 사수가 시작된다.

예쁜 남자를 지켜낼 대한민국 보통 여자의 위대한 매력을 선사할 아이유. 데뷔 이래 국민여동생 자리를 굳건히 지켜올 정도로 그녀만이 갖고 있는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김보통’ 캐릭터와 최상의 궁합이라는 제작진의 만장일치 평가를 받았다.

아이유 역시 최근 3집 앨범을 발표하자마자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음악시장을 평정한 여세를 몰아 “안방극장에도 ‘아이유의 김보통 열풍’을 불어넣겠다”는 각오다.

아이유는 오는 11월 23, 24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앨범명과 동명의 단독 콘서트 '모던타임즈(Modern Times)'를 개최한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