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5(금) 16:22
English 日文 中文
시크릿 전효성, 생일 선물 인증샷 '감격의 눈물'
  • 입력날짜 : 2013. 10.14. 19:46
사진제공 TS Entertainment
시크릿의 전효성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13일 생일을 맞은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팬들의 뜨거운 축하 릴레이에 깜찍한 인증 사진으로 화답했다.

전효성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시된 생일 기념 이미지들을 찍어 올리는가 하면 팬들이 보내온 선물들을 들고 셀카를 찍어 올리며 직접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것.

이에 앞서 12일, 시크릿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 아트홀에서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데뷔 4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지난 5일과 13일에 각각 생일을 맞은 한선화와 전효성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First Secret Time’이라는 타이틀처럼 시크릿으로서 처음으로 갖는 공식 팬미팅이자 특별한 기념일들을 함께 맞이하는 자리인지라 그 어느 때보다도 팬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이날 시크릿은 팬들을 위해 앞치마를 두른 채 직접 요리를 하고 함께 어울려 게임을 진행하며 소탈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4년 동안 한결같이 함께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의 담은 편지를 직접 낭독하며 잠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효성은 ‘생일과 데뷔일이 같아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고 소감을 전하며 가족과도 같은 팬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어 무엇보다 감사하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시크릿의 전효성은 OCN 드라마 ‘귀신 보는 형사, 처용’으로 연기돌로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