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1(목) 18:33
English 日文 中文
한채아, 4년 만에 예능 MC 발탁…서경석과 호흡
  • 입력날짜 : 2013. 09.10. 18:26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채아가 tvN 신개념 공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투게더' MC로 발탁됐다.

'대한민국을 움직일 수상한 초대'를 모토로 내건 tvN '투게더'는 대한민국 1%의 오피니언 리더가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온통 부정부패와 각종 범죄 뉴스들로 흔들리는 대한민국, 하지만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참된 목소리와 비전을 제시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이 있어 우리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곤 한다.

이에 공익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tvN '투게더'에서 그들의 진한 우정과 추억, 감동의 이야기들을 들어보고 우정이란 이름으로 모인 우정 네트워크를 통해 리더의 뜻이 실현되는 감동의 풀 스토리를 전하기 위해 한채아를 MC로 발탁했다.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배우 한채아는 “프로그램 제의를 받고 처음엔 무척이나 부담이 됐었다. 하지만 프로그램의 취지가 너무 좋아서 합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 진한 감동과 휴머니즘으로 참된 리더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된 것 같아 최선을 다해 그 감동의 스토리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해왔다.

tvN '투게더'는 9월 29일 일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