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1.26(목) 12:11
상동 '더샾 블루시티 주택조합' 포스코건설과 업무약정
  • 입력날짜 : 2013. 09.05. 18:25
상동 더샾 블루시티 주택조합과 포스코 건설이 업무약정을 체결했다.
지난 4일 오후 5시 상동 '더샵(#) 블루시티 주택조합' (조합장: 이준대/시행대행:(주)세린종합건설)이 (주)포스코건설과 업무약정서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은 '더샵(#) 블루시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건설(위치: 거제시 상동동 산66번지일원 / 연면적 4만6000여평 / 30평,34평 / 총 986세대)을 위한 실질적인 첫발을 내딛는 자리로 단순 '양해각서(MOU)체결'이 아닌 실무사항 전반에 관한 '업무약정서'를 체결했다.

'더샵(#) 블루시티'는 지난 4월 29일 사업 설명회 및 공청회를 시작으로 4개월가량 조합원 모집을 시작, 국내 건설경기의 불황 등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현재 조합원 400여명이 접수한 상태이며 9월말 경 주택전시관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최근 거제시의 조합아파트에 대한 불신이 팽배한 가운데 조합아파트에 대한 이미지를 바꾸는 선두역할을 하고 있으며 건실한 조합아파트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더샵(#) 블루시티'는 확정분양가 690만원대 (확장가 포함)로 1군업체 (주)포스코건설의 시공을 통해 거품을 뺀 가격으로 보다 안전하게 거제시민들에게 내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토지매입은 물론 인,허가를 마친 상태로서 원활하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주)포스코건설에서도 명품 아파트 건설에 동참코자 업무 약정서 체결을 통해 '더샵(#) 블루시티'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에 적극 지원을 약속하며, 9월말에 계획 중인 주택전시관 오픈 뿐만 아니라, 시행주체로서의 각종 인허가업무 등 본건 사업과 관련한 여러 사항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하면서도 입지적인 면에서 거제시 주거지역의 중심이 될 '더샵(#) 블루시티'는 계룡산 등산로를 연계하여 일상생활에 지치고 바쁜 거제시민들에게 친환경 힐링 아파트를 제시하며 최다의 커뮤니티공간 등 거제시에 명품아파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11일(수) 오후 6시 30분에 청소년 수련관 대극장에서 그동안의 경과보고 및 사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or.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