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1(수) 17:40
English 日文 中文
주니엘, 광고 촬영장 깜짝 생일 파티 '함박 웃음'
  • 입력날짜 : 2013. 09.04. 18:02
사진출처 주니엘 트위터
가수 주니엘이 최근 광고 촬영 현장에서 열린 자신의 깜짝 생일 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주니엘은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역시 생일날엔 스케줄이지, 오늘 랜드로바 광고 촬영했어요! 현장에서 생일축하해 주신 랜드로바 식구 여러분 너무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생일 인증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주니엘은 촬영장에 앉아 케이크를 들고 미소지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알록달록한 캔디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 가운데 리본 헤어 밴드를 하고 있어 더욱 귀여워 보인다.

특히 오전부터 저녁까지 연이어진 광고 촬영에 지칠법한데도 끝까지 미소와 성실함을 잃지 않았던 주니엘은 갑작스레 불 밝힌 생일 케이크와 함께 자신을 축하해 주는 스탭들 사이에서 깜짝 놀라며 연신 감사하단 말과 천진난만한 함박 웃음으로 예의 바르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단 후문이다.

주니엘의 생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니엘 생일 축하해요”, “생일날 일하느라 수고했어요”, “랜드로바 광고 사진 궁금”, “주니엘은 뭘 해도 귀엽고 사랑스럽군”, “언제나 상큼한 귀요미, 주니엘! 마음씨도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