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8(월) 18:33
English 日文 中文
려욱, '하이스쿨뮤지컬' 막공 인증샷 공개
  • 입력날짜 : 2013. 08.29. 18:07
사진 출처 강홍석, 이후림, 유승엽 트위터
슈퍼주니어 려욱이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의 마지막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려욱은 지난 7월 국내 첫 선을 보인 '하이스쿨뮤지컬'에서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주장인 ‘트로이’ 역을 맡아 수줍은 과학천재 ‘가브리엘라’와 서로의 꿈을 응원하면서 애정을 키워나가는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28일 마지막 공연에 오른 려욱은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풋풋하고 신선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날 새벽 려욱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이스쿨뮤지컬.. 오늘이면 안녕이구나.. 늘 만남과 이별을 해왔던 나이지만 늘 끝은 어색하고 싫어..ㅠ 마지막 공연 맛깔 나게 끝내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해 마지막 공연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함께 공연에 오르는 배우 강홍석, 유승엽, 이후림 등은 공연 전 려욱과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하며 려욱의 막공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공연을 마친 려욱은 무대 뒤 스태프들과 일일이 인사하고 포옹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려욱은 “'하이스쿨뮤지컬'을 만난 것은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또래 배우들과 함께 치열하게 연습하고, 많은 청춘들과 소통할 수 있어 뜻 깊었다”고 마지막 소감을 밝혔다.

한편, 려욱이 감미로운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트로이’의 고민을 호소력 있게 전달하며 호평 받은 '하이스쿨뮤지컬'은 오는 9월 1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