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1(목) 18:33
English 日文 中文
'예체능' 찬성-필독, 강호동 필적 '국대급 먹방' 화제
  • 입력날짜 : 2013. 08.27. 18:53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찬성-필독이 국대급 먹방을 선보였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21회에서는 태릉선수촌의 배드민턴 교습과 함께 태릉선수촌의 자랑인 구내식당을 방문한 예체능팀의 모습이 그려진다.

우리나라 제 1의 식당으로 손꼽히는 태릉선수촌 구내식당.

각종 포탈사이트에 '태릉선수촌 식단', '태릉선수촌 식당' 등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것은 물론 금메달을 딴 선수들이 1순위로 꼽는 것이 바로 태릉선수촌의 구내식당이다. 그러나 일반인에게는 출입이 금지되어 있는 곳이라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은 '태릉선수촌 구내식당'이 어떤 모습일지에 모아졌다.

이에, 예체능팀이 태릉선수촌 구내식당을 방문한 가운데 찬성-필독이 강호동에 버금가는 '新 먹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먹방 종결자', '설거지 먹방' 등 먹방의 신세계를 창조한 강호동인지라 그를 능가하는 새로운 '먹방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찬성-필독에게 관심이 모아진다.

구내식당 입장에서부터 놀란 토끼눈을 드러내며 입을 다물지 못한 찬성은 식사 내내 "정말 맛있다. 진짜 별미가 따로없다."며 감탄을 금치 못한 채 폭풍 흡입하기에 이른다. 필독 역시 "운동하고 난 뒤라 그런지 진짜 맛있다."고 말하며 보는 이들마저 군침 돋게 만드는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주 태릉선수촌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파르타 훈련이 펼쳐지는 가운데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