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3(금) 15:47
English 日文 中文
신소율, 폭염 속 싸인회 작은 배려 '감동'
  • 입력날짜 : 2013. 08.12. 20:15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배우 신소율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2013 월드가전브랜드쇼가 열리고 있는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신소율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에서 주최하는 팬 싸인회에 참석,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신소율 특별 팬 싸인회는 이벤트 무대에서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됐다. 신소율은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팬들과 일일이 아이컨택을 하며 팬들과 소중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선착순으로 진행된 이번 팬 싸인회에서 신소율을 찾은 많은 팬들이 싸인을 못 받게 된 것을 안타깝게 여긴 신소율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싸인회 이후 참석해주신 팬에게 메시지를 전달,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했다.

높아진 인기 만큼이나 배려심도 깊어진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에 신소율은 행사 이후 바로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 촬영에 합류, 피곤한 일정임에도 불구, 시종일관 팬들과의 만남을 즐거워 했다는 후문이다.

가슴이 따뜻한 배우 신소율은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에서 엉뚱하고 발랄한 신주영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주 월~금 오후 7시 10분에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