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4(수) 22:00
English 日文 中文
박재범, 'I LIKE 2 PARTY' 공개…아이튠즈 6개국 1위
  • 입력날짜 : 2013. 07.11. 18:56
사진제공: 에이치엔에스애드컴
박재범의 싱글앨범 'I LIKE 2 PARTY'가 국내 각 음원 사이트 상위권 랭크를 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에서도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일 정오에 공개된 박재범의 새 싱글앨범 'I LIKE 2 PARTY'는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 랭크는 물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홍콩, 인도네시아의 아이튠즈에서 당당히 1위를 기록하는데 이어 대만, 미국, 캐나다, 호주의 아이튠즈에서도 당당하게 상위권에 랭크되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음원공개 반나절 만에 이룬 쾌거라 앞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인기몰이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또한 박재범 본인이 앨범의 전체 프로듀서로 나서 수록곡 전곡을 작사를 했으며, 앨범의 3/4를 작곡하는 등 이번 앨범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I LIKE 2 PARTY'는 윌 스미스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 '애프터 어스'의 국내 개봉 버전 엔딩 곡으로 먼저 사용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재범은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향후 활동 또한 어떻게 이어질지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