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8(월) 18:33
English 日文 中文
온유, '시트콩 로얄빌라'서 첫 코미디 도전
  • 입력날짜 : 2013. 07.05. 17:02
사진 제공: JTBC 시트콩 로얄빌라
샤이니 멤버 온유가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을 통해 생애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다.

그는 그간의 '꽃미남', '훈남' 이미지를 벗고 백수 역에 도전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온유가 '백수의 트레이드 마크'인 파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촌스럽고 때가 덕지덕지 낀 트레이닝복이지만 우월한 기럭지와 꽃미남 외모의 온유가 소화해내면서 '간지 추리닝'으로 재탄생을 이뤄냈다.

온유는 '로얄빌라' 속 콩트인 '귀신과 산다'에서 이병진, 오초희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 생애 첫 코미디 연기에 '청년 백수'라는 변신인 만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스틸컷이 공개된 이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온유의 위엄', '온유가 백수라니 기대된다', '트레이닝복도 온유가 입으면 다른 것 같다', '백수 부대로 샤이니가 등장하면 잼있겠다' 등 글을 올리며 관심을 보였다.

온유는 "생애 첫 코미디 연기라 떨린다."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 더욱 노력하고 집중해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입주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시트콤과 콩트를 접목했다. 오초희는 귀신으로 분해 청년 백수 '샤이니' 온유, 이병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15일 첫 방송.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