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1(수) 17:40
English 日文 中文
천정명, 파리서 파파라치 포착 '현지인도 알아봐'
  • 입력날짜 : 2013. 06.07. 18:44
사진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배우 천정명의 파파라치컷이 공개돼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천정명 프랑스 파파라치’ 라는 제목 아래 몇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리 현지에 있는 천정명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이 온라인 상으로 넓게 퍼지면서 천정명의 소식에 목말라 있던 많은 팬들은 반가움을 표했다. 2011년 드라마 ‘영광의 재인’ 이후 별 다른 활동이 없었던 터라 이번 파리 사진은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이슈가 됐다.

사진 속의 천정명은 촬영스태프들로 보이는 몇몇 사람들과 함께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파파라치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의 파리 행을 두고 ‘화보촬영이다’, ‘cf촬영일 것이다’ 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며 설전을 벌이고 있다.

반면 6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파리 여행기 촬영일 것이라는 의견이 제시되면서 방송 촬영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파리 여행기 촬영을 진행한 제작사 ㈜위드컬처는 방송 방영 전까지 함구할 예정이었지만 이미 공개가 된 이상 적극적인 홍보를 할 것이라는 의견을 내비췄다.

제작사 ㈜위드컬처의 이경선 대표는 " 천정명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이번 여행기는 그간 브라운관이나 스크린 등에서 만나왔던 천정명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이 비춰질 것이다. 색다른 천정명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배우 천정명은 올해 방영될 드라마 '친정보위전'과 영화 '밤의여왕' 개봉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