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3(금) 15:47
English 日文 中文
'구암 허준' 박진희, 꽃가마 인증샷 "더위 피해요"
  • 입력날짜 : 2013. 05.24. 18:30
사진제공 빨간약
MBC 드라마 ‘구암 허준’의 박진희(예진 분)가 찍은 ‘꽃가마 인증샷’ 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개된 인증샷에는 박진희가 꽃가마 안에 앉아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 있다.

얼핏 보면 꽃가마를 타고 이동하는 부잣집 아가씨로 분해 연기하고 있는 모습 같지만 사실 사진 속 꽃가마는 박진희와는 별 상관이 없는 소품.

최근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도 긴 한복 복장을 입고 촬영장에서 장시간 대기하다 보니 더위를 피할 그늘을 찾게 됐고 마침 꽃가마가 눈에 들어온 것.

박진희의 소속사 코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꽃가마 속이 그늘이라 은근히 시원한 모양”이라며 “사극의 특성도 있고 극중 계절 설정도 있어서 배우들이 더운 의상을 입을 수밖에 없지만 땀 흘려 가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을 본 팬들은 “꽃가마 타고 시집가도 되겠네”라거나 “날씨가 점점 더 더워져서 사극 찍는 배우들은 어쩌나”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구암 허준’에서 일찍 부모를 여의고 명의 유의태(백윤식 분)에 의해 길러지고 의술을 교육 받은 예진 역을 맡은 박진희는 김주혁(허준 역), 남궁민(유도지 역)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한편, 허준이 스승 유의태(백윤식 분)의 유언에 따라 시신 해부에 나설 것으로 알려지면서 흥미를 더하고 있는 ‘구암 허준’은 월~금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