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3(금) 15:47
English 日文 中文
이문세, 최강희-1박2일 멤버들과 정다운 인증샷 공개
  • 입력날짜 : 2013. 05.15. 16:49
사진출처 이문세 트위터
가수 이문세가 최강희,'1박2일' 멤버들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문세는 지난 12일 방송된'1박 2일'에서 성시경의 갑작스러운 연락에도 한걸음에 달려와 자리를 빛냈다. 이문세는 저녁을 먹지 못했다는 후배 걱정에 춘천에서 서울로 이동 중 차를 돌려 삼겹살과 소세지를 사들고 멤버들의 숙소를 방문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문세는 트위터에 "1박2일 끝나고 수근이가 밥사겠다고 하도 잡길래" 라며 함께 출연했던 최강희와 '1박2일'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강촌근처 두부전골집에 모두 모여 앉아 밥도 먹고 막걸리 한잔에 모두 친해졌던 이날 이사진도 벌써 추억이 되는 거겠죠. 정겨운사람들~^^ 절필 선언 했건만~궁금해들하셔서" 라는 글을 게시했다.

트위터로 공개한 사진에서 이문세는 최강희와 1박2일의 멤버인 유해진, 김종민, 이수근, 주원, 성시경과 나란히 서서 머리를 맞대고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어 촬영 뒤풀이의 훈훈한 분위기를 대신 전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1박2일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미녀와 함께 있으니 더 기뻐보이세요", "예능감이 대단하세요. 역시 멋진 문세님", "진짜 훈훈한 분위기네 다들 정말 친해 보인다", "보기좋습니다. 굉장히 즐거워우셨나봐요", "다들 서로의 애정이 넘치시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문세는 오는 6월 1일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를 열고 5만 관객과 함께 한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