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9(월) 17:12
English 日文 中文
'천명' 이동욱, 촬영장서 폭풍흡입 '조선판 먹방'
  • 입력날짜 : 2013. 05.14. 17:27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동욱이 드라마 ‘천명’ 촬영 중 조선판 ‘먹방’ 사진 모음을 공개했다.

최근 KBS 2TV 수목 사극 ‘천명: 조선판 도망자이야기’에서 살인 누명을 쓰고 도망치는 와중에도 딸을 생각하는 애끊는 부성애를 지닌 ‘최원’으로 변신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동욱이 촬영장에서 폭풍흡입하는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동욱은 식판과 컵라면에 얼굴을 묻은 채 폭풍흡입을 하고,껌을 통째로 입에 털어 넣는 등 ‘차세대 먹방’으로서의 면모를 과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드라마 속 도망자 차림 그대로 주변을 의식하지 않은 채 맛깔스럽게 음식을 먹는 이동욱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네티즌의 식욕을 자극했다.

특히, 이동욱은 지난 10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배를 채워야 도망도 다니지~~ㅠㅠ”라는 글과 함께 핫바를 먹는 사진 한 장을 게재해 ‘핫바 인증샷’이 화제를 낳으며 조선판 ‘먹방 모음’이 재조명되고 있다.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이동욱 조선 시대 먹방 신선하다”, “최원 나으리 많이먹고 꼭꼭 숨으세요!”, “이동욱 정말 맛있게 먹는다”, “먹방으로 깨알웃음 주시는 최원 나으리!”, “이동욱 먹방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