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0(수) 22:37
English 日文 中文
메디칼드림, 5월 ‘GS SHOP’ 단독 할인행사 마련…최대 50% 할인
‘가정의 달’ 기념 보름간 메디칼드림 안마의자 반값할인으로 판매
  • 입력날짜 : 2013. 05.01. 10:25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R&D기업 ㈜대경산업(대표 이규대, www.massagechair.co.kr )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사 헬스케어 브랜드 메디칼드림 제품에 대한 파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대경산업 마케팅팀 관계자는 “메디칼드림의 대표 헬스케어기기인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가격할인을 비롯해 관리 서비스 및 사은품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5월 14일까지 보름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판매 이벤트는 국내 대표 인터넷쇼핑몰인 ‘GS SHOP’ 단독 행사로 열린다. ‘GS SHOP’을 통해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것.

먼저 메디칼드림 오토봇 안마의자 ‘MD-890’이 GS샵 단독으로 파격적인 반값할인을 진행, 정상가에서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GS샵 내 제품 평점 91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메디칼드림 프리미엄 안마의자 ‘MD-3000’은 2년 간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리퍼상품 특가행사도 한정수량으로 마련했다. 대상 모델은 안마의자 ‘KMD-777’과 ‘MD-3770’이며, 각 모델 당 10대 한정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또한 메디칼드림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메디칼드림 뷰티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S SHOP’은 메디칼드림 브랜드 제품의 할인 혜택 단독행사와 별도로, GS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5월 한 달간 카드 할인 등 풍성한 행사도 준비했다.

대경산업 관계자는 “곧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올해에는 부모님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속 선물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경산업은 안마의자 및 헬스케어 용품에 대한 30건의 발명특허를 포함해 약 150여 건의 지적재산권을 획득(출원)했으며, 다양한 국제전시회 참가를 바탕으로 중국, 유럽 등과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써 해외시장 진출의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문의 02-6000-7700)


남은영 기자 choidhm@empas.com        남은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