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1(수) 21:30
English 日文 中文
B.A.P 힘찬, 생일 기념 '고양이 셀카' …"어른 맞아?"
  • 입력날짜 : 2013. 04.19. 12:29
사진제공 TS Entertainment
B.A.P(비에이피)의 힘찬이 생일을 맞아 고양이 셀카를 공개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B.A.P의 보컬 힘찬은 19일 자정 무렵, 스물 네 번째 생일을 맞아 본인의 트위터와 웨이보를 통해 “언제나 부족한 저이지만 이렇게 큰 생일을 맞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힘찬은 “생일은 익숙치 않아서 쑥스럽네요. 하하. 정말 사랑합니다. 그리고 멤버들은 몰래 생일파티 해주려다가 걸렸습니다^^!”라고 덧붙여 평소 팀워크가 좋기로 소문난 B.A.P 멤버들의 훈훈한 우정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했으며, 공개된 사진 속 힘찬은 코와 양 볼에 케이크 크림을 묻힌 채 입술을 내민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영화 '슈렉' 속 장화 신은 고양이를 연상케 했다.

힘찬의 생일기념 셀카는 1시간도 채 되지 않는 시간에 6000 명이 넘는 팬들이 리트윗을 했으며 “이 오빠 회춘했네.”, “저게 어딜 봐서 어른이에요 이렇게 귀여운데.“, “어째 며칠 사이에 더 예뻐진 것 같은 찬엄마”, “오늘 밤도 잠은 다 잤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B.A.P는 미국과 일본에서 매진 기록을 달성한 ‘B.A.P LIVE ON EARTH PACIFIC’의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