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1(수) 21:30
English 日文 中文
시크릿 징거, 건강미 넘치는 솔로 무대 영상 공개
  • 입력날짜 : 2013. 04.11. 16:35
사진제공 TS 엔터테인먼트
시크릿이 팬카페를 통해 한층 건강해진 모습으로 컴백한 징거의 자작랩 솔로 무대를 공개했다.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시크릿의 팬카페와 TS 공식 채널인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징거 솔로 무대 @ SECRET LIVE IN SINGAPORE'라는 제목으로 1분 30초 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화려한 조명 속 “What’s up, Singapore!”를 외치며 리프트를 타고 2층 무대에 등장한 징거는 헐렁한 후드 집업과 각선미가 돋보이는 핫팬츠를 입고 화려한 스팽글 장식이 된 모자를 착용한 채, 시크릿의 첫 정규 앨범에 수록된 징거의 솔로곡 ‘AMAZINGER’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타 걸그룹 어느 멤버에게서도 느낄 수 없는 파워풀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징거의 솔로곡 ‘AMAZINGER’는 본인의 경험과 각오를 직접 가사에 담은 곡으로 영상 속 징거는 교통사고로 인한 많은 사람들의 걱정을 말끔히 씻어주기라도 하듯, 그 어느 때보다 파워풀한 모습으로 랩과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한층 물오른 미모와 몸매를 뽐내고 있어 관객들로 하여금 열렬한 환호와 탄성을 이끌어 냈다

징거의 솔로 영상이 공개되자 마자 국내의 팬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시크릿 팬들은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파워풀한 무대! 징거양 너무 자랑스러워요.”, “혼자서도 무대 장악력이 대단하네요.”, “징거 요즘 볼 때마다 너무 예뻐져서 깜놀” 등의 댓글을 남기는 등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 등장한 징거에 환호를 보냈다.

지난 29일 싱가포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시크릿은 컴백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