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2(화) 16:55
English 日文 中文
윤하, 녹음 도중 나얼과 다정한 셀카 삼매경
  • 입력날짜 : 2013. 03.19. 17:37
사진제공 위얼라이브
가수 윤하가 싱어송라이터 나얼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나얼과 함께 호흡을 맞춘 신곡 ‘아니야’의 선공개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윤하가 그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아니야’ 녹음 도중 촬영한 것으로, 윤하는 활짝 웃으며 긴 녹음 중에도 힘든 내색 없이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나얼은 특유의 무표정에 변함없이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게다가 곡에 대해 진지하게 의논하는 듯한 두사람의 모습이 순간포착되면서 이번에 발표될 나얼과 함께한 윤하의 새 앨범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얼은, “작사, 작곡뿐 아니라 코러스까지 직접 참여한 곡이라 개인적으로도 애착이 많이 간다. 이별의 아픔을 애절하게 담아내야 하는 곡인데 더 깊어진 윤하의 음색이 아주 잘 맞아떨어졌다고 생각한다”는 말로 곡에 대한 만족감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 은근히 잘 어울리는 듯! 녹음 도중에도 밝은 모습 보기 좋네~”, “두 명품 보이스의 만남! 빨리 듣고 싶다!”,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는 윤하와 나얼! ‘아니야’ 완전 기대 중!”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윤하와 나얼이 호흡을 맞춰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는 '아니야'는 오는 22일(금) 공개될 예정이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