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1(목) 18:33
English 日文 中文
김소은, 평상복 나들이…화보 같은 일상 공개
  • 입력날짜 : 2013. 03.12. 18:38
사진제공 김소은 공식 페이스북
배우 김소은이 러블리 공주에서 올 블랙의 시크녀로 변신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에서 단아한 한복 자태와 눈부신 미모로 사랑스러운 공주의 면모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김소은이 오랜만에 한복을 벗고 평상복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것.

김소은은 12일 오전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일상으로 돌아온 숙휘~"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상의 여유로움을 즐기며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김소은의 모습이 담겼다. 드라마 속 화려한 당의 대신 올 블랙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낸 김소은은 특별한 연출 없이 자연스럽게 일상을 즐기고 있음에도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화보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김소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누나 때문에 월화는 드라마 '마의' 생각으로 가득! 화이팅!”, “여신이 따로 없네요 ㅠㅜ”, “와와 진짜 예뻐요~ 숙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소은은 천방지축에 철부지였지만 사랑을 알아가며 진정한 공주로 성장해 가는 숙휘공주의 모습을 완벽히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