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8(월) 18:33
English 日文 中文
'7급 공무원' 최강희-황찬성, 닭살 신혼커플 변신…주원은?
  • 입력날짜 : 2013. 03.05. 16:30
사진제공 드라마틱 톡
최강희와 황찬성이 신혼커플의 진수를 보여줬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이 닭살 신혼커플 포스를 뽐내는 최강희와 황찬성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최강희와 황찬성은 손을 꼭 맞잡은 채 둘만의 애틋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신혼커플을 연상케 하는 극강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경기도 용인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최강희와 황찬성은 껌딱지처럼 꼭 붙어 한시도 떨어질 줄 모르는 뜨거운 신혼커플을 연출했다. 특히, 황찬성은 최강희를 단숨에 들어올려 두 바퀴 도는 러블리 회전포옹에 도전하며 입이 귀에 걸린 채 행복 미소를 지었다.

과연, 이들의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고 있는 길로(주원)가 어떤 상태에 이르게 될지 그의 불꽃 질투가 단시간 폭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최강희와 황찬성의 신혼커플 임무가 무사히 수행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강희와 황찬성의 신혼커플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무 수행도 실제 커플처럼!" "거침없는 애정행각! 황찬성 남자네" "주원, 질투 나서 어쩔껴?" "길로냐? 도하냐? 선택 자체가 힘든겨" "주원의 불꽃질투? 이번주 무조건 닥본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래(김수현)와 최우진(심윤호)이 스키장에서 접선한다는 사실에 스키장으로 파견된 국정원 신입요원들의 활약이 그려질 '7급 공무원'의 13회는 6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