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6(금) 18:53
English 日文 中文
송민정, 청순함부터 섹시함까지 팔색조 매력 뽐내
  • 입력날짜 : 2013. 02.12. 18:02
사진출처 송민정 미투데이
‘사랑아 사랑아’에서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사랑 받은 신예 송민정이 다양한 매력이 담긴 6종 셀카를 공개했다.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청순함부터 귀엽고 섹시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한껏 선보이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송민정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우윳빛 피부로 청순함을 과시하거나, 추운 겨울 날씨에 큰 귀마개를 끼고 두 손가락으로 자신의 볼을 찌르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그녀는 핑크 계열의 큰 리본 핀을 머리에 꽂고 사진을 찍고 있으며, 눈 위에서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는데, 그런 모습에서 송민정만의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다.

특히, 진한 메이크업에 강렬한 레드 컬러 또는 순백의 튜브 톱 드레스를 입고 있는 그녀에게서 다른 사진들과는 180도 다른 고혹적인 섹시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 “청순, 큐트, 섹시 반전매력 무한대!”,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린다”, “왕 리본이랑 눈 밭에 있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드레스 입은 모습 완전 여신인데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송민정은 최근 종영한 KBS2 TV소설 ‘사랑아, 사랑아’에서 70년대 신여성 ‘홍승아’로 출연했으며, 현재는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