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0(화) 14:06
English 日文 中文
류현경, '전국노래자랑' 스태프에 텀블러 선물
  • 입력날짜 : 2013. 02.04. 18:05
사진출처 류현경 미니홈피
배우 류현경이 영화 '전국노래자랑'의 스태프들에게 특별한 선물들을 준비해 화제다.

지난 2일 류현경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쫑파티의 날. 감사의 선물.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쫑파티는 언제나 허전해;; 또 만나요! 전국 노래자랑 한정판 텀블러!텀블러! 탐난다^^ 크하하. 전국노래자랑! 5월 개봉! 많은 분들의 정성에 감사했습니다. 꾸벅꾸벅”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류현경은 함께 촬영했던 모든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 대본 표지와 같은 디자인으로 텀블러를 제작,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나눠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류현경은 "촬영 현장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고맙고도 미안했다. 개봉 전 전체가 모이는 마지막 자리라니 아쉬운 생각이 들어 작은 선물을 준비했는데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텀블러 하나 갖고 싶다”, “텀블러도 예쁘고 류현경도 예쁘다”, “예쁘다. 전국노래자랑도 대박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현경은 김인권, 오현경, 김수미, 오광록, 유연석, 이초희 등의 개성파 배우들과 함께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남편 봉남을 헤어 디자이너로 키우려는 미용사 아내 미애 역으로 분하며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