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3(금) 15:47
English 日文 中文
빅스타 필독, 아육대 응원온 팬 위해 직접 플랜카드 제작
  • 입력날짜 : 2013. 01.31. 15:58
사진제공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빅스타 리더 필독이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촬영 후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30일 오후 빅스타 리더 필독은 공식 트위터에 "아육대에서 끝까지 함께해준 온리원 여러분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온리원 응원 덕분에 힘내서 잘 마쳤어요! 역시 온리원 응원 살아있네~ 살아있네~"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필독은 지난 '아육대' 촬영을 마치고 직접 만들어온 "온리원 응원 살아 있네" 라는 글자가 적힌 플랜카드를 목에 걸고 뿌듯함이 가득해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필독 플랜카드 센스~살아있네~ㅋㅋ", "빅스타 팬들은 좋겠다!", "아육대 필독 스포사진 보니깐 매달 두 개던데 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C 설특집 '2013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는 오는 2월 11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휘재, 전현무, 양요섭, 조권이 진행을 맡았으며, 150여명의 아이돌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스포츠 대결을 펼친다.

한편, 빅스타는 윈터싱글 '느낌이 와!' 활동을 마감하고 새앨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리더 필독은 2월 방송예정인 KBS2 일일 시트콤 '일말의순정' 에 오필독역 으로 캐스팅되어 촬영 중이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