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6(금) 18:53
English 日文 中文
엠씨더맥스, 3월 특별한 소극장 공연 개최
  • 입력날짜 : 2013. 01.30. 16:59
사진제공 더제이스토리
그룹 엠씨더맥스(M.C THE MAX)가 오는 3월 소극장 공연 ‘Minimum & Maximum(미니멈 앤 맥시멈)’으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엠씨더맥스는 오는 3월 13일(수)부터 31일(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인터파크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감동적이고도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다.

‘당신이 듣고 싶은 이야기 M.C The Minimum(엠씨 더 미니멈)’과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M.C The Maximum(엠씨 더 맥시멈)’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소극장의 특성을 살려 그 어느 때보다 현장감 있고 따뜻한 느낌의 생생한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엠씨더맥스는 지난 연말 공연부터 매 공연마다 신곡을 발표하고 있는데 이번 소극장 공연에서도 그들의 감성이 충분히 담긴 또 다른 신곡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현재 엠씨더맥스는 전석이 매진된 지난 연말 콘서트 ‘M.C THE MAX&NEW(엠씨더맥스 앤 뉴)’의 앵콜 콘서트가 14일(목) 부산에서 열리고, 일본에서 성황리에 마친 첫번째 쇼케이스 이후 3월 9일에는 신주쿠에서 단독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 등 지난 3년 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