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1(수) 21:30
English 日文 中文
김선아, 영화 '더 파이브'로 스크린 복귀
  • 입력날짜 : 2013. 01.29. 09:28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선아가 영화 ‘더 파이브’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폭 넓은 활동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영화 ‘투혼’ 이후 약1 년 여 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린 것.

김선아가 복귀작으로 결정한 이번 영화는 연쇄 살인마에 의해 가족을 잃은 한 평범한 여자의 뜨거운 복수극을 그린 작품으로, 그녀는 가족을 잃은 아픔에 자신의 모든 것을 내놓으며 복수를 계획하는 ‘고은아’역을 맡아 다소 어둡지만 강인한 모습으로 관객 앞에 다가설 예정이다.

출연 작품마다 몰입도 높은 연기와 실감나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이기에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김선아는 “시나리오를 읽은 후 감독님과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이 작품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극 중 고아로 자란 ‘고은아’는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가족을 빼앗아버린 살인마를 잡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놓고 오로지 가족을 위해 복수를 계획하는 안타깝고 슬픔을 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제게 가장 소중한 것도 가족이기 때문에 은아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고,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해 저만의 ‘고은아’로 만들고 싶다”고 작품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화 ‘더 파이브’는 동명 웹툰을 연재한 정연식 작가가 직접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2월 중순에 크랭크 인 할 예정이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