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6(금) 18:53
English 日文 中文
줄리엔강, 넓은 어깨+탄탄한 복근에 女心 '흔들'
  • 입력날짜 : 2013. 01.24. 17:34
사진제공 슈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어깨 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줄리엔 강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서 줄리엔 강은 크고 넓은 어깨와 가슴으로 강한 카리스마와 함께 부드러운 매력을 함께 보여줬다.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삼형제 중에 막내로 큰 형은 격투기 선수로 유명한 ‘데니스 강’이다. 형들의 권유로 한국에 와서 배우로 데뷔한 그는 고등학교 다닐 때 연극을 하고 모델 아르바이트도 하여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있는 배우이기도 하다.

줄리엔 강은 '슈어'와 인터뷰를 통해 “한국사람들은 남녀 서로에게 너무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며 “자기 자신을 온전히 보여줬을 때 자신과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진정한 사랑을 할 수 있다”고 사랑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촬영을 진행한 슈어 관계자에 따르면, “타고난 스위트가이답게 시종일관 따뜻한 매너를 유지했다”며 “촬영 중에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머리를 손질해주려고 하니 ‘매너 다리’로 배려를 해주는 모습이 더 멋있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여심을 사로잡는 아찔한 줄리엔 강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슈어 2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