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4(수) 22:00
English 日文 中文
'그 겨울' 조인성, 눈빛 8종 세트로 女心 녹였다
  • 입력날짜 : 2013. 01.14. 15:46
사진제공 아이오케이 컴퍼니
배우 조인성이 마성의 매력이 담긴 '눈빛 8종 세트'로 여심을 녹였다.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노희경 극본, 김규태 연출)의 조인성이 '매혹적인 눈빛'을 선보이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이는 지난 주 방송된 'SBS드라마 특별 시사회 그 남자, 그 여자와 데이트' 속 '그 겨울'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조인성은 다양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예고 영상 속 조인성은 촉촉한 눈으로 애잔하게 미소 짓고, 옴므파탈을 연상시키는 거칠고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기도 하며,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또한 피투성이가 된 모습 속 슬픈 눈빛으로 모성본능을 자극하기도 하고, 피도 눈물도 없는 듯 냉철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송혜교와 함께 솜사탕을 먹으며 선보인 애틋한 눈빛은 여성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조인성의 눈빛에 심장이 두근두근", "예고 영상만으로 벌써 조인성앓이 2월 13일까지 언제 기다리나..빨리 보고 싶다", "눈빛으로 말하는 배우 조인성. 조인성 눈빛 살아있네~", "환상 비주얼, 진정한 남신! 추위도 녹여버릴 눈빛"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2월 13일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