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0(화) 17:48
English 日文 中文
국카스텐 전규호, 콘서트 중 깜짝 프러포즈…5월 18일 결혼
  • 입력날짜 : 2013. 01.02. 17:25
사진제공 예당엔터테인먼트
록밴드 국카스텐의 기타리스트 전규호가 공연 중에 연인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2일 소속사 예당 엔터테인먼트는 전규호가 오는 5월 18일 5년 넘게 만나온 연인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혔다.

국카스텐의 연말 단독 콘서트 두 번째 날인 지난 31일, 밤 10시에 시작한 공연은 자정을 넘겼고 잠실 학생체육관을 가득 메운 6천여 명의 관객들은 2013년을 시작하는 카운트다운을 함께했다.

공연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눈 후 보컬 하현우는 "2013년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이 있다"며 전규호와 그의 연인을 무대 가운데로 불러냈다.

하현우의 소개말로 ‘암울하게 살던 시절의 전규호를 만나 사람답게 만들어 준’ 고마운 연인에게 전규호는 "기억에 남는 프러포즈를 고민했는데 공연 준비하느라 아무것도 못했다"며 어제 공연 후 집에서 몰래 썼다는 편지를 읽어 내려갔고 "세상에 하나뿐인 나의 사랑 OO에게.."로 시작한 고백은 화려하진 않지만 진심이 느껴지는 훈훈한 장면이었다.

이어 준비한 꽃다발을 건네며 입맞춤을 나눈 이 커플에게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와 축하를 보냈다.

한편, 지난해 하반기 '나는 가수다'를 통해 최고의 한 해를 보낸 국카스텐은 성황리에 단독 공연을 마쳤고, 올해 상반기에 발표할 2집 정규 앨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