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9.29(화) 11:15
English 日文 中文
조인성, '그 겨울' 티저…'1초 미소'에 女心 올킬
  • 입력날짜 : 2013. 01.02. 17:13
사진제공 아이오케이 컴퍼니
배우 조인성의 '1초 미소'가 화제다.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이하 그 겨울)의 조인성이 티저 영상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미소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

'그 겨울'의 티저 영상은 지난 12월 31일 진행된 'SBS 연기대상'을 통해 공개된 직후, 감각적인 영상과 조인성, 송혜교의 애절한 연기로 화제를 모으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살고 싶어하는 내가 죽고 싶어 하는 여자를 만났다"는 대사로 시작 되는 티저 영상 속 조인성은 강렬한 눈빛과 눈을 뗄 수 없는 애절한 감성연기와 함께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특히, 말미에 송혜교의 얼굴을 바라보며, '옴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는 조인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약 1초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조인성의 모습은 짧은 순간이었지만 무엇보다 강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조인성의 1초 미소에 심장이 멎을 뻔..너무 기대된다", "정말 강렬한 조인성의 눈빛! 빠져든다", "정녕 옴므파탈 조인성. 새해부터 두근거린다", "역시 조인성 살아있네~ 2013년 최고 기대되는 배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사랑을 믿지 않는 두 남녀의 만남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로 조인성, 송혜교의 호흡과 노희경 작가, 김규태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2월 13일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