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0(화) 17:48
English 日文 中文
마이네임, 日 단독 콘서트서 5천 팬 '열광'
  • 입력날짜 : 2012. 12.18. 14:55
사진제공 에이치투미디어
그룹 마이네임이 5,000여 팬의 열광 속에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5일, 17일 양일 오사카와 도쿄를 잇는 MYNAME 1st LIVE 'What's Up'이란 타이틀로 공연을 시작한 마이네임은 자신들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소속사 측은 “마이네임이 지난 15일 오사카 공연에 이어 17일 도쿄 공연을 통해 총 5,000여명의 팬들과 만나며 첫 단독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약 2시간 동안 펼쳐진 공연에서 한국 첫 데뷔 곡인 '메시지'을 부르며 오프닝을 시작한 마이네임은 국내 발표곡과 일본에서 발표한 곡 등 20곡을 선보였다.

멤버 개개인의 개성강한 솔로 무대까지 선보인 마이네임은 일본 팬들에게 한국 신 한류 스타로 도약한 아이돌의 실력을 확실히 보여주며 첫 단독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호평을 얻어냈다.

또한 공연장에는 마이네임의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똑같이 코스프레한 팬들의 모습도 눈의 띄었으며 공연 막바지에는 헤어짐의 아쉬움과 감격에 겨운 팬들이 눈물바다를 이루는 진풍경이 벌어지며, 감동의 무대로 막을 내렸다

양일 펼쳐진 공연 전석이 매진이 될 정도로 일본 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이네임은 이번 공연에서 데뷔 1년차 답지 않은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그리고 열정적인 무대로 앞으로 일본 내에서 어떤 결과를 이끌어낼지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마이네임은 내년 1월 한국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