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0.22(화) 11:08
English 日文 中文
김선아-이하늬-장희진-서효림 등 우월 각선미 뽐내
  • 입력날짜 : 2012. 12.13. 13:44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김선아, 이하늬, 장희진, 서효림, 송민정, 한지완의 빛나는 각선미가 공개돼 화제다.

연말을 맞아 ‘북극곰 살리기(STPB, Save The Polar Bears)’ 프로젝트에 동참했던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 김선아, 이하늬, 장희진, 서효림, 송민정, 한지완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여배우들은 북극곰 살리기 테마에 맞춰 각기 다른 크기의 북극곰 인형을 든 채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그들은 화이트 상의에 청바지를 컨셉으로, 사랑스럽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우월한 각선미를 한껏 뽐내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김선아는 수많은 화보 촬영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발휘,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각선미가 돋보이는 포즈로 우월 비율을 뽐냈으며, 밝은 컬러의 롱 머플러를 매칭한 이하늬와 장희진은 굵은 웨이브가 있는 단발 헤어스타일로 상큼함을 발산하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우윳빛 피부가 눈에 띄는 서효림은 은은한 미소와 함께 청순한 매력을 보이고 있고, 큰 북극곰을 안은 채 S라인을 뽐내고 있는 송민정과 빨간 모자를 쓰고 해맑게 웃음 짓고 있는 한지완은 따뜻한 어그부츠를 신고 귀여움과 무결점 각선미를 한 번에 선보이기도했다.

한편, ‘북극곰 살리기(STPB, Save The Polar Bears)’ 프로젝트의 북극곰 캐릭터는 제주도 ‘조안베어 뮤지엄’과 온라인 ‘조안팩토리'에서 판매되며, 이로 발생되는 수익금은 환경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