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2(목) 14:58
English 日文 中文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19금 콘서트 티저 영상 공개
  • 입력날짜 : 2012. 12.04. 17:09
사진제공 내가네트워크
브라운아이드걸스의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 ‘Tonight 37.2°C’ 티저영상 제아 편이 4일 공개됐다.

지난 11월 9일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섹시한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제아의 트위터 사진의 답은 콘서트 티저 영상에 있었다.

금일 오전 공개된 영상에서 제아는 그녀의 숨겨졌던 S라인이 잘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한 남성의 품에 안겨 서로에게 과일을 먹여주고, 샴페인을 나눠 마시며 등장한다. 그녀는 시간이 흐를수록 샴페인에 취한 듯 그 남성과 더욱 과감한 스킨십을 하며,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영상들의 마지막 장면과 동일하게 제아의 시선이 한 곳에 멈춰지며 영상이 끝나면서 콘서트 티저영상 마지막에서 그 이유 공개 여부에 대한 궁금증은 계속되고 있다.

'Tonight 37.2°C’ 콘서트 티저영상은 제아 편까지 공개되면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의 콘서트 티저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개최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연말 단독 콘서트 ‘Tonight 37.2°C’는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성인 관객만을 대상으로 한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이다.


남운영 기자 choidhm@empal.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