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3(금) 15:47
English 日文 中文
‘엄마가 뭐길래’ 유연석, 진지함 속 귀요미 매력 발산!
  • 입력날짜 : 2012. 11.28. 10:29
사진제공: 킹콩 ENT
배우 유연석의 대기실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MBC 월화시트콤 ‘엄마가 뭐길래(극본 장용민, 손근주 / 연출 강영선, 이지선)’의 유기농 청년 농부 ‘김연석’으로 출연 중인 유연석이 진지함 속 귀요미 매력이 묻어 있는 비하인드 사진 5종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장난기 가득한 눈빛으로 거울을 보며 빗으로 자신의 머리를 다듬고 있다. 또한, 개인 소품을 손으로 만지작거리고 있는데 마치 어린 아이가 무언가에 집중하는 듯한 모습을 연상케 하며 그의 귀엽고 순수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그는 이른 새벽까지 진행된 밤샘 촬영에도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대본 연습에 열중하면서 고도의 집중력을 보였고, 함께 촬영 중인 다른 배우들의 모습까지도 꼼꼼히 모니터링 해 어디서나 식지 않는 남다른 열정에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 사진을 본 시청자들은 “진지한 거 같은데 귀여워요!”, “대기실 모습 궁금했었는데~!”, “대본 연습하는 모습도 완전 멋있는 듯”, “집중할 때 입이 너무 귀여워요~”, “집중력 폭발!”, “엄마가 뭐길래 완전 잘 보고 있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예학의 수재, 유기농 청년 ‘김연석’으로 등장하는 배우 유연석의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는 매주 월, 화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