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1(수) 17:40
English 日文 中文
서인영, 뷰티계 ‘컬러매치 마술사’ 로이드 시몬즈와의 만남
  • 입력날짜 : 2012. 11.19. 09:20
사진제공: SBS E!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뷰티계 ‘컬러매치 마술사’로 불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이드 시몬즈가 출연한다.

로이드 시몬즈는 뷰티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지난 6일 진행된 ‘입생로랑 뷰티’ 론칭 행사에 참여해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MC 서인영과 만남을 가졌다.

강렬한 색채와 파격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로이드 시몬즈에게 서인영은 “이런 메이크업 영감은 대체 어디서 받나요?”라는 질문을 했고, 이에 그는 “사실 눈을 뜨고 있으면 보는 모든 것에서 아름다운 컬러 스토리를 발견할 수 있다. 길을 걷다 우연히 아름다운 풍경을 보게되면 나는 그것으로부터 메이크업 컬렉션 룩의 아이디어를 얻는다.”고 답했다.

또한, 2013 S/S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에 대해 “2013년에는 자연스럽고 건강해 보이는 빛을 살리는 메이크업이 주를 이룰 것 같다. 자연스레 빛나는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를 말해주기 때문이다"라며 내년 유행 메이크업 스타일을 예고했다.

한편, 이번 ‘서인영의 스타뷰티쇼-뷰티 빅 매치’에서는 ‘지루함을 깬 과감한 메이크업’을 주제로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독특한 메이크업 방식으로 전 세계가 주목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이드 시몬즈와 서인영의 만남은 11월 19일 밤 11시 SBS 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방송된다.


안혜경 기자 choidhm@empal.com        안혜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