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3.31(화) 19:11
English 日文 中文
천연화장품 뽀스크, 싱가포르 진출기념 50% 할인 이벤트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대용량크림세트’ 반값 할인행사 마련해
  • 입력날짜 : 2012. 11.12. 10:34
아토피•민감성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뽀스크’가 12일부터 3일간 싱가포르 진출을 기념하는 반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뽀스크’를 독자적으로 개발해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에이지아이(대표 박상재, www.peausque.com)는 해외 수출을 본격화하기 위한 발판으로 싱가포르 진출에 오랫동안 공을 들여왔으며, 최근 싱가포르의 한 화장품유통 전문업체와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할인 이벤트에서는 뽀스크의 베스트상품을 50% 할인이라는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용량 크림(170g)과 바디워시(300g)로 구성된 소비자가격 56,000원의 ‘대용랑 크림세트’를 반값 가격인 2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실속 기회다.

특히 지속적인 세일 행사가 아닌, 단 3일간만 진행될 예정인 만큼, 아토피와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뽀스크 제품을 구매해볼 만하다.

앞서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은 ‘대용량 로션세트’를 대상으로 반값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뽀스크 화장품은 99.8%의 천연성분으로 민감성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해주는 에이지아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입증 받고자, 아토크림, 바디워시, 다이애퍼(기저귀발진)크림 등 대표제품의 대용량 샘플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랫동안 진행해왔다.

이처럼 깐깐한 2030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용량의 샘플링 증정 및 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자연스럽게 화장품시장 내 입지를 다지게 됐으며, 이번 싱가포르 진출이라는 해외수출의 결실까지 맺게 됐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국내 시장에서 탄탄하게 자리잡은 뽀스크가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50% 할인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