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3(금) 15:47
English 日文 中文
김성규 솔로 데뷔 현장 인피니트 깜짝 의리과시
  • 입력날짜 : 2012. 11.08. 17:18
사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멤버 리더인 김성규의 솔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케익을 들고 깜짝 등장해 솔로 데뷔를 축하했다.

이날 인피니트 멤버들은 경기도 모처에서 진행된 리더 김성규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방문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자리를 지켰다. 일본 아레나 투어로 인피니트 멤버 모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에도 리더 김성규의 첫 뮤비 촬영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 현장을 찾은 것.

케익에 초를 꽂고 깜짝 등장한 인피니트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직접 모니터 하는 등 리더의 데뷔를 꼼꼼히 지켜봤다. 또한 멤버들은 추운 날씨에 늦은 시간까지 촬영을 해서 지친 김성규뿐만 아니라 모든 촬영 스탭들에게 응원을 전하며 솔로 앨범의 대박을 기원했다.

멤버들은 현장을 찾기 전부터 트위터에 리더 김성규 솔로곡 Shine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올리며 우정을 과시했다. 실제로 성종은 “리더규님의 노래가 나왔어요!!!! 대~~~~~~박!! 선공개곡~ Shine 노래 많이 들어보세용”, 동우는 “우리 인피니트의 리다 형님규지지 드디어 감성의 마스터께서 solo invasion 선공개곡이 제 옆에 떡하니! 이름부터 상큼해지는 Shine 이번 겨울은 이 친구와 함께 보내려구요. 형 옆엔 둘째가 있어요 파이팅!” 등의 글을 올리며 성규의 솔로 앨범 홍보에 여념이 없었다.

같은 소속사인 넬, 테이스티 등도 SNS를 통해 응원 글을 남기며 인피니트 리더 성규의 홀로서기를 응원했다.

트위터도 모자라 직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까지 방문한 멤버들의 응원에 김성규는 “역시 멤버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된다. 최선을 다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는다”라며 응원에 대한 감사 인사를 보냈다.

한편, 지난 7일 정오 선 공개한 김성규의 Shine은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안혜경 기자 choidhm@empal.com        안혜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