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9(월) 17:12
English 日文 中文
걸그룹 이엑스아이디, 팬 결혼식 축가 직접 부르며 의리 과시
  • 입력날짜 : 2012. 11.05. 17:23
사진제공: 벤자민엔터테인먼트 / AB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팬의 결혼식장에서 축가를 불렀다.

그룹 이엑스아이디는 지난 4일 공식 팬사이트에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라는 글과 함께 축가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엑스아이디는 결혼식의 하객다운 단정한 차림이며, 팬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이 해맑고 행복해 보이는 표정에서 고스란히 느껴져 이엑스아이디의 팬을 위하는 따뜻한 마음이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날 결혼식장에 그룹 이엑스아이디가 등장하자 결혼 당사자인 팬은 물론, 많은 하객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엑스아이디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며 축가로 선배 가수 김종국의 ‘사랑스러워’를 열창, 축가를 부르는 내내 결혼식장은 훈훈한 감동이 일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박! 멋지다”, “결혼 당사자 팬은 두 배로 기쁘고 행복하겠네요~”, “부럽다~ 이엑스아이디 의리있네!”,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마음도 곱다. 기억에 남을 결혼식이겠네요”, “저 결혼할 때도 불러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과 함께 부러움을 나타냈다.

또한 이엑스아이디는 이번 팬의 결혼식 축가까지 직접 나서는 의리까지 과시하며, 실력파와 인형돌에 이어 의리의 걸그룹으로 등극하는 등 꾸밈 없는 이엑스아이디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걸그룹 이엑스아이디는 디지털 싱글 <매일밤>으로 왕성한 활동 중에 있으며, 라디오방송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