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0(화) 14:06
English 日文 中文
인피니트 리더 김성규, 색다른 이미지 공개
  • 입력날짜 : 2012. 11.05. 15:28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11월. 전격적인 솔로 공습(SOLO INVASION)을 선언한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의 컨셉 이미지가 인피니트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처음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일 공개된 김성규의 첫 솔로 컨셉 이미지는 인피니트 안에서의 각 잡힌 모습과는 사뭇 다르게 솔로만의 강렬한 변신이 돋보인다.

조금은 섹시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컬러감과 모노톤이 어우러진 사진은 김성규 솔로 음악 스타일을 예상할 수 없을 만큼 묘한 느낌을 준다.

얼마 전 인피니트 홈페이지를 통해 “솔로 인베이전(SOLO INVASION)”을 선언한 이후 “김성규 어나더 미(김성규 또 다른 나)”를 순차적으로 공개 하는 등 김성규의 솔로 데뷔에 공을 들인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도 인피니트 때와는 180도 다른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리고 주말 사이에는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넬의 김종완과 김성규가 같이 스튜디오에서 작업하는 사진과 함께 “D-4”라는 단어를 공개해 네티즌의 화제를 모았다.

첫 번째 공개 이미지를 본 팬들은 “인피니트 때와는 느낌이 너무 달라서 어떤 음악일지 기대됨”, “리더의 데뷔, 이렇게 섹시할 줄은 몰랐어요”라며 변화된 이미지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멤버 김성규는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보컬로서 그룹의 음악적인 중심축을 담당해왔고 현재는 인피니트 멤버들과 함께 일본 첫 아레나 투어 일정을 성공리에 소화하고 있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