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6(금) 18:53
English 日文 中文
안혜경, 무보정 대기실 직찍 “무결점 여신미모 입증”
  • 입력날짜 : 2012. 10.31. 18:05
사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배우 겸 MC로 활약하고 있는 안혜경의 대기실 무보정 직찍 사진이 공개, 슈퍼스타급 여신 미모에 폭풍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방송하기 전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최근 게재됐다.

안혜경 대기실 직찍 무보정이지만 동안미모와 여신미모 입증 이라는 제목과 함께 두장의 사진이 공개 됐다.

사진 속 안혜경은 패셔니스타 답게 패션 썬그라스와 안경을 착용하고 멋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청순미를 뽑냈으며 방송전 기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녀는 눈부신 미모를 과시 나이를 잊은 여신급 미모는 물론 잡티가 실종된 투명하고 맑은 피부까지 보는 이들로부터 감탄을 금치 못하게 만들며 절대동안 미모임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초절정 여신”, “나는 다른것보다 착용하고 있는 썬글이 갖고 싶음”, “슈퍼스타급 동안미모”, “요즘 드라마 프로그램 안나오는데가 없는거 같은데 승승장구 하시길”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혜경은 SBS 미니시리즈 아름다운 그대에게 양서윤역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았으며 작품이 끝난후 바로 슈퍼스타 K4에서 감초 MC를 맡아 활약하고 있으며 곧 차기작 검토를 할 예정이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