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6(금) 18:53
English 日文 中文
이광수, 제과류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공개
  • 입력날짜 : 2012. 10.31. 09:44
사진제공: 킹콩 ENT
배우 이광수가 롯데제과 ‘빼빼로’의 아들 편 TV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어린이들과 사랑을 나눈다는 제과 광고의 컨셉트에 맞춰, 어린이들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이광수가 빼빼로를 선물하며 순수하고 밝은 함박 웃음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 것.

사진 속 이광수는 어린이들에게 둘러싸인 채 큰 키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안아주고 과자를 함께 나눠 먹기도 했으며,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듯 행복한 함박웃음을 보였다.

촬영 하는 동안 아이들은 착한 남자 이광수에게 서로 안기기 위해 경쟁할 정도로 곁에서 떨어질 줄 몰라 하며 행복해 해, 이광수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광수는 과자 겉면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직접 자필로 작성해 귀여운 ‘이광수 자필’이 깜짝 공개되기도 했다.

또한, 이광수는 체크무늬 셔츠에 니트와 나비 넥타이, 분홍색 정장바지를 매치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도.

광고를 통해 이광수는 빼빼로에 “사랑해” “넌 예쁨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등의 메시지를 담아 아이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선보였으며, “세상에는 마음을 나누어야 할 사람이 참 많습니다”란 카피 문구와 함께 짧은 광고를 통해 감동과 따뜻함을 전했다.

롯데제과 ‘빼빼로’ 광고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여 ‘빼빼로-패밀리’라는 구성으로, ‘패밀리 편’, ‘아빠 편(이병준 분)’, ‘엄마 편(박준금 분)’, ‘이모 편(안선영 분)’, ‘아들 편(이광수 분)’, ‘딸 편(이세영 분)’ 등 가족들이 저마다 다양한 모습으로 빼빼로와 함께 사랑을 전하는 모습을 그렸다.

한편, 이광수는 KBS 2TV 수목극 ‘착한남자’를 통해 진짜 착한남자 ‘박재길’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SBS 예능 ‘런닝맨’을 통해서도 맹 활약하며 안방극장을 종횡무진 하고 있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