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3(금) 15:47
English 日文 中文
신화 김동완, 생활 속 운동법 공개! 역시 몸짱은 달라
  • 입력날짜 : 2012. 10.24. 18:01
사진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라이브웍스 컴퍼니(Liveworks Company) 소속 배우 김동완의 촬영 현장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현재 11월 초 방영예정인 KBS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에서 남자 주인공 ‘김태평 역’을 맡은 배우 김동완의 드라마 촬영 중간중간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깨알 같은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사진 속 배우 김동완은 의자에 손만 짚은 상태로 마치 공중부양 할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운동기구를 이용해 틈틈히 체력관리를 하는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몸짱 김배우! 몸짱이 그냥 되는 것이 아니였네~” “뭐든 열심히 노력하는 김동완의 모습이 멋지다.” “힘내요, 미스터김 속 배우 김동완의 모습이 너무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에 라이브웍스 컴퍼니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배우 김동완은 자기관리가 철저한 배우다. 매번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면에서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힘내요, 미스터김>에 대한 열정과 열의가 남달라 현재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드라마 속 ‘김태평 역’ 캐릭터의 유쾌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 이다.” 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은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김>에서 잘생긴 외모와 야무진 솜씨로 주부들의 각광을 받는 아파트 입주청소부 겸 가사도우미의 달인이자 자신의 어린시절 때와 같은 처지에 놓인 네 명의 아이들을 따뜻한 사랑으로 보살피는 총각 어머니가 되어주는 남자주인공 ‘김태평 역’으로 분하여 뜨거운 가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배우 김동완의 열연은 물론, 가족애의 따뜻한 감성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KBS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은 오는 11월 5일(월) 오후 8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