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06(금) 18:53
English 日文 中文
‘이엑스아이디’ 막내 정화, ‘파워풀한 섹시 댄스’ 연습영상 공개
  • 입력날짜 : 2012. 10.22. 10:15
사진제공: 이엑스아이디 공식 팬사이트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막내 정화의 댄스 연습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정화의 파워풀한 솔로 댄스 연습영상이 그룹 이엑스아이디 공식 팬사이트 및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공개된 영상 속에 멤버 정화는 ‘로빈 시크(Robin Thicke)’의 ‘코카인(Coacine)’ 음악에 맞춰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파워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동시에 도도한 표정과 골반댄스로 섹시한 매력 까지 무한 발산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영상 속 정화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편안한 트레이닝복의 수수한 차림새 임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기럭지와 발군의 댄스실력으로 자체발광 빛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50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 대한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정화는 이미 그룹 이엑스아이디의 데뷔곡 ‘후즈 댓 걸(who's that girl)’ 뮤직비디오 에서 박력 있는 스텝과 화려한 웨이브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자랑한바 있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정화의 댄스 본능! 댄스머신 답네~” “청순한 외모에 섹시 파워댄스까지 정화의 팔색조 매력이 물씬 풍긴다.” “정말 잘 춘다. 다만 영상이 너무 짧아 아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는 후문.

한편 정화가 속해 있는 걸그룹 이엑스아이디는 현재 디지털 싱글 <매일밤>의 음악방송은 물론,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활동으로 종횡무진 하고 있으며,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는 실력과 그녀들 만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안혜경 기자 choidhm@empal.com        안혜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