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1(목) 18:33
English 日文 中文
서흥메가텍, 통증 완화용 저주파 자극기 SM-1235 출시
  • 입력날짜 : 2012. 09.13. 14:16
가정용 의료기기 생산기업 ㈜서흥메가텍(대표이사 권영식, www.seohung.net)은 통증 완화용 저주파 자극기 ‘SM-1235’를 지난 8월 30일에 출시했다.

SM-1235는 저주파를 통해 신체에 적당량의 세기와 빠르기로 자극을 조절해 팔, 다리, 어깨, 허리의 근육통을 비롯해 신체 모든 부위의 결림 및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제품이다.

전극패드 교체가 필요없는 영구적 진공컵 방식으로, 몸에 부착하는 4개의 패드가 2채널로 구성돼 각 채널별로 강도조절이 가능하며, 제품 한 대로 2명이 각각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맞춤형 자동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빈도가 높은 어깨, 허리, 팔과 다리로 구분된 3모드 중 한가지 모드를 선택해 통증 부위에 따라 사용하면 된다. 특히 허리모드 동작 시 1200HZ 중주파 기능을 통해 더욱 부드럽고 상큼한 자극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사용 중 조작 부주위로 강한 자극이 왔을 때 소프트 기능 버튼을 누르면 간단히 부드러운 자극으로 전환돼 사용자의 안전성까지 고려했으며, 전원 자동차단 회로를 갖추고 있어 전원을 끄지 않았을 경우 15분 내로 전원을 자동 차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용 방법도 간편해 통증이 있는 부위에 갖다 대면 근육을 흡입해 신경조직을 활성화시켜 몸 속의 피로감을 풀 수 있다.

권영식 대표이사는 “저주파는 신체에 적절한 세기로 자극을 주기 때문에 마치 손으로 마사지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근육 이완, 동통, 긴장 완화는 물론 혈액순환,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남은영 기자 choidhm@empas.com        남은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