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9(화) 16:10
English 日文 中文
내 아이가 혹시 아토피? 뽀스크 화장품 서포터즈 모집 주목
뽀스크 제품 무료 체험 기회, 우수 서포터즈에 정품 및 적립금 별도 제공
  • 입력날짜 : 2012. 09.07. 13:41
천연화장품 브랜드 뽀스크(대표 박상재, www.peausque.com)가 소비자들로 구성하는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 ‘뽀송마니아’를 공개 모집한다.

‘뽀송마니아’는 민감성피부 및 건조피부, 아토피와 천연화장품에 관심 있는 20~30대 여성 소비자들로 구성된 뽀스크 브랜드의 공식 서포터즈로, 뽀스크 제품의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설명하고 홍보해주는 소비자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공식 서포터즈의 주요 활동은 뽀스크 제품을 샘플킷 및 정품 등으로 무료체험해 본 후, 사용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 등 제품 및 브랜드를 온-오프라인상에서 홍보하는 것이다. 또한 주변사람들과 뽀스크 제품을 공유하면서 제품을 비롯해 홈페이지 활용 및 마케팅 방식에 대한 개선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기회도 가진다.

특히 ‘뽀송마니아’ 중에서 최우수 서포터즈인 ‘뽀송마니아 퀸(Queen)’을 선발해 20만원 상당의 정품을 제공, 쇼핑몰 적립금 3만원 지급,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우선 참여, 신제품 사전체험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수 서포터즈 선별 방법은 공개모집을 통해 뽑힌 뽀송마니아들 중에서 단계별 미션을 거쳐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는 것으로 매 기수별 최대 5명이 ‘뽀송마니아 Queen’이 된다.

이번 ‘뽀송마니아’ 모집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우선적으로 10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신청은 전화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뽀스크 운영본사인 에이지아이 권성필 이사는 “아토피성 피부나 피부건조 및 트러블이 잦은 민감성피부의 경우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클 수밖에 없다”며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 뽀스크를 실속 있게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공개 서포터즈 모집에 2~30대 젊은 주부층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