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8.06(목) 10:52
English 日文 中文
박주미, 동안미모 유지 비결 공개 "꾸준한 관리"
  • 입력날짜 : 2012. 09.06. 18:05
사진출처: ㈜레젤이엔엠코리아
배우 박주미가 동안 비법을 공개했다.

박주미는 6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도화동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에서 열린 KBS 1TV 새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 김선덕 연출 신창석 김상휘)의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의 동안미모 유지 비결은 "꾸준한 관리"라고 언급했다.

그는 "20대는 타고난 것 일 수 있다. 하지만 30대가 지나고 출산을 하고 난 뒤에는 타고난 것으로 부족하다. 피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피부) 재생이 잘 안 된다. 여드름 하나 짜도 회복이 안 된다"며 "많은 것 쓰면 피부가 더 예민해진다. 열심히 가꾸다 보니까 전문가 수준으로 관리 비결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박주미는 신라 제 27대 국왕 선덕여왕, 덕만 역을 맡았다. 용본의 자태와 천일의 위엄을 지녔고 성품이 어질고 총명했던 신라 최초의 여왕이다.

한편 '대왕의 꿈'은 우리 역사 최초로 난세를 평정하고 통일국가를 이룬 신라시대 태종 무열왕(최수종 분)과 김유신(김유석 분) 등 영웅들의 일대기를 재조명한 드라마다.

최수종, 박주미, 이영아, 김유석, 최철호, 린아, 마야 등이 출연하는 가운데 오는 8일 첫 방송된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