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8.06(목) 10:52
English 日文 中文
정일우, 야누스적 매력 담은 시즌화보 공개
  • 입력날짜 : 2012. 09.06. 16:02
사진제공: 휠라 스포트
新 한류스타 정일우가 톱스타의 척도로 불리 우는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의 2012 하반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야누스적 매력을 담은 시즌 화보가 공개되었다.

184cm의 훤칠한 키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정일우는 휠라 스포트의 고 기능성 정통 익스트림 라인부터 트래킹, 트래블 라인까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아웃도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화보 속 정일우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단풍이 수놓아진 아름다운 가을 산을 배경으로 암벽 위를 오르며 옐로우와 그린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재킷을 착용해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내는 가 하면, 하얀 설원 위에서는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는 등 강렬함과 부드러운 매력을 오가며 정일우만의 야누스적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휠라 스포트 이동식 상무는 “모델 못지 않은 훌륭한 바디 포션과 패션 감각에 댄디한 이미지를 가진 정일우는 휠라 스포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흔치 않은 모델”이라고 평하며 “이번 화보를 통해 휠라 스포트의 브랜드 콘셉트를 100%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일우와 함께한 2012 휠라 스포트의 F/W 제품과 화보는 전국 휠라 스포트 매장 및 홈페이지, 지면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